아름다운 성

여자들이 바라는 섹스는 이런 것!

역려과객 2013. 9. 1. 14:21

 

 

 

 

 

 

남자라면 여자가 침실 위에서 남자에게 바라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가 알고 있는지 자문해 보아야 할 것이다. 겉으로 보이는 여자의 성향에 따라 지레 속단하며 선입견을 가지고 행동한다면 그녀에게 만족을 주었는지에 대한 확신은 묘연할 뿐이다. 하나에서 열까지 무뚝뚝하거나 요염하거나 여자라면 누구나 바라는 섹스의 정석을 알아보자.

 

 

 

 

키스는 가장 기본적인 애무법이다. 입술간의 접촉만을 키스로 말하는 것이 아니다. 머리칼, 가슴 등등 온몸 구석구석을 다 포함한다. 키스를 받지 못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가진 여자들이 의외로 많다. 키스 없는 섹스는 지루하고 짜증을 유발하며 마치 구멍 뚫린 섹스인형처럼 취급 받는다는 극단적인 느낌까지 든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오래된 연인일수록 소홀해지는 키스는 여자로 하여금 애정의 온도를 측정하는 절대적인 요소로 작용하는 것이다.

 

 

 

여자마다 취향의 차이는 있겠지만 부드러운 애무를 선호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여자의 흥분은 전반적인 심적 상태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남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느리고 그 때문에 오는 남녀 사이의 흥분상태의 시간차가 생기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서는 여자들이 여유롭고 짜릿한 전희를 요구한다는 사실을 남자들이 이해해야 한다. 그러므로 남자는 스스로의 흥분을 통제하고 조절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여자는 남자에 비해 여러 차례의 오르가슴을 감당할 수 있으며 시간차도 별로 길지 않은 거의 연이은 1,2차 클라이막스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매번 여자에게 여러 차례의 오르가슴을 선사해야 한다는 것은 남자에게 큰 부담이지만, 여자가 원하는 것은 남자의 사정과 같은 오르가슴과는 조금 다른 전희에서의 짧고 짜릿한 여러 번의 오르가슴을 희망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남자는 손가락과 혀 등을 이용한 성의 있는 애무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

 

 

 

 

의외로 모닝섹스를 원하는 여자들이 많다. 왠지 로맨틱하기 때문에, 그리고 사랑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일축한다. 여자는 간밤의 사랑이 하룻밤의 꿈처럼 흘려보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아침에 결코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할 수 없는 부시시한 매무새, 어지러운 방안, 간밤의 피로를 뒤로하고 다시 한 번 변함없는 사랑을 확인하는 것이다. 여자들이 아침 섹스에 대한 바람을 보편적으로 가지고 있다는 것은 그것이 바람으로 그치는 것이 대부분 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