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성

남자 에게 최고 의여자가 되고싶 다면

역려과객 2014. 4. 26. 14:58

  

 

 

 

 

그에게 최고의 여자가 되고 싶은 당신.
그리고 아주 솔직하고 대담하게 그와의 사랑을 즐기고 싶은 당신.
그럼 이 99가지 방법을 터득해라.


1 여자가 내 등뒤에서 팔로 몸을 감고 셔츠 단추를 풀어 줄 때.
2 퇴근을 하고 곧장 내가 살고 있는 집으로 오는 그녀.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나에게 키스를 한다. 그러면서 내 그것을 부드럽게 쓰다듬는다. 정말이지 완벽한 인사다.
3 노브라 차림에 속이 비치는 얇은 블라우스만 입은 그녀. 이미 흥분을 느끼는지 젖꼭지가 딱딱하게 서 있는 모습을 그대로 드러낸 채 나를 뜨거운 눈길로 쳐다볼 때.
4 함께 나란히 침대에 눕거나 소파에 앉아서 로맨틱한 소설을 함께 읽는다. 섹시한 대목이 나오면 서로 눈을 맞춘다.
5 그녀가 아주 천천히 내 옷을 벗길 때가 좋다.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를 얼마나 원하는지 느낄 수 있다.
6 내가 아무 생각 없이 의자에 앉아 있을 때, 적극적으로 내 위에 올라앉는 그녀. 그녀가 내 무릎 위에 있을 때 서서히 달아오르는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7 코, 눈썹, 이마에 키스를 해줄 때. 남자들도 부드럽고 로맨틱하게 대해 주는 게 좋을 때도 있다.
8 여자친구와 둘이서 그냥 침대에 눕거나 소파에 앉아 텔레비전을 보고 있을 때, 여자친구는 발을 내 무릎 위에 놓고 장난을 치기 시작한다. 남자들이 왜 발에 페티시를 느끼는지 그녀 덕분에 알게 되었다.
9 그녀가 손가락으로 내 다리털을 간지를 때가 좋다. 털이 하나하나 곤두서는 느낌이랄까.


남자도 분위기에 약하다
왜 대시하려 들기만 할까, 섹스에는 좀더 낭만과 분위기가 필요하다구. 이런 생각은 여자만의 것이 아니다. 남자도 분위기에 약하다. 로맨틱한 느낌을 상대에게서 찾고자 한다. 여자쪽에서 먼저 분위기를 만들자. 그리고 그의 반응을 기꺼이 받아들여 보자.



10 귓불을 이로 살짝 물어서 잡아당길 때, 정말이지 정신을 차릴 수 없다.
11 그녀가 내 배꼽 주변을 혀로 애무할 때. 가장 민감한 부분은 아직 건드리지 않았지만 그녀의 입이 그곳에 닿을락 말락 하는순간, 나는 방금이라도 폭발할 듯 흥분을 느낀다.
12 손가락이 붙어 있는 부분, 엄지와 검지, 혹은 검지와 중지 사이의 부드러운 부분을 그녀가 조심스럽게 애무할 때. 나에게는 그 부분이 아주 민감한 부분이다.
13 남자에게 오럴 섹스를 해주면서 신음소리를 내 보라. 남자가 정말 좋아한다.
14 머리카락을 잡아당길 때.
15 내 여자친구는 구멍이 있는 도넛을 준비해 내 페니스에 끼우고 그 주위를 핥다가 가끔씩 내 페니스를 핥는다.
16 남자의 회음부에 주목하라. 고환과 항문 사이의 부분이다. 이곳을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누르거나 혀로 애무해 보라.
17 그녀가 입으로 콘돔을 씌워줄 때. 뭔가 멋진 일을 위해 준비를 하는 기분이 든다.
18 페니스 끝부분만 혀로 애무를 하던 그녀가 갑자기 전부 다 입안에 넣을 때.
19 그녀가 내 팔을 잡아 내 머리 위로 올린 후, 팔 안쪽을 손으로 애무할 때가 좋다.
20 두 사람의 다리가 꽈배기처럼 꼬아질 때가 좋다. 두 사람이 완전히 하나가 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21 손가락을 빨아주면 정말 좋다. 그곳을 빠는 것만큼 좋다. 게다가 손가락은 이로 자극할 수도 있다.
22 내 손을 침대 헤드에 묶고 적극적으로 나선 여자가 있었다.
아주 짜릿했다.
23 오럴은 항상 좋다. 다리와 가슴도 좋다. 여자뿐 아니라 남자의 몸도 민감하다는 것을 여자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24 아래를 잘 쓰다듬어 줄 때.
25 그녀가 내 옆구리를 손으로 쓰다듬어줄 때가 좋다. 흥분을 느끼게 된다.
26 귀 뒤쪽을 혀로 애무할 때가 좋다.
27 여자친구가 입을 맞추고 손가락으로 내 입술 윤곽을 따라 천천히 애무할 때.
28 목 뒤를 누르고 문질러 줄 때. 목에서 어깨쪽으로, 그 다음에는 가슴으로 넘어간다. 완전히 그녀에게 꽁꽁 싸인 기분이 들 때, 더할 수 없이 쾌감이 느껴진다.
29 브래지어로 내 눈을 가리고 게임을 즐길 때. 눈을 가리면, 몸으로 전해지는 느낌을 더 민감하게 느낄 수 있다.
30 손목과 팔꿈치 안쪽, 무릎 안쪽을 혀로 애무해 준 여자가 있었다. 20년 넘게 잠자고 있던 부분을 깨워준 것이다.
31 그녀가 속옷을 벗어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한 다음, 그것으로 내 몸을 애무하곤 한다. 우습게 들릴지 몰라도 정말 짜릿하다.

32 벗은 내 엉덩이를 가볍게 한 대 때리는 그녀. 장난스러우면서도 에로틱한 느낌이 가득하다.
33 내 온몸에 가벼운 키스를 퍼붓는 그녀. 그러면 온몸이 모두 발기하는 것 같다.
34 “나, 완전히 젖었어.”라고 말하면서 손으로 확인하게 만들어줄 때.
35 키스를 할 때 내 입 속을 하나하나 찬찬히 혀로 확인하는 그녀. 그러면서 잠시 멈춰 서로 눈을 맞춘다.
36 어깨를 마사지하듯 엉덩이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보라. 남자들에게 있어 또 하나의 아주 민감한 부분이다.
37 다리, 팔, 가슴 등 온몸에 손가락으로 글을 쓰듯 애무하는 그녀. 무어라 썼는지 맞추면 선물로 강한 키스를 해준다.
38 허벅지 안쪽과 옆구리, 목 등을 구석구석 입으로 애무하는 그녀.
39 나와 여자친구는 얼음을 이용할 때가 많다. 얼음을 가지고 내 온몸을 문지르는데, 얼음이 다 녹을 때까지는 상대의 몸에 손을 대면 안되는 게임을 한다. 하지만 나는 늘 그 전에 그녀에게 손을 대지 않을 수 없다.
40 등 가운데의 뼈부분을 아래위로 혀와 손가락으로 애무할 때. 아마도 그곳에는 말초신경이 엄청나게 발달되어 있는 것 같다.
41 양 손바닥으로 페니스를 잡고 나뭇가지로 불을 피우는 것처럼 양손을 비빈다. 하지만 나뭇가지가 아니라 페니스라는 사실을 잊지 말고 아주 부드럽게 비벼야 한다.
42 깃털 같은 것을 이용해서 내 온몸을 쓰다듬을 때.
43 남자 몸의 아랫부분도 잊지 말아달라. 내 말은, 정말 아랫부분 말이다. 발가락과 발에 애무를 받으면 그 쾌감은 잊을 수 없다.
44 젖꼭지와 젖가슴으로 페니스를 애무해 보라.
45 내가 민감하게 느끼는 부분은 회음부다. 그곳을 부드럽게 애무하면 정말 좋다.




54 그녀가 여성 상위를 취하고 한 손으로는 내 고환을 부드럽게 어루만질 때. 생각만 해도 짜릿하다.
55 하나가 된 상태에서 그녀가 부드럽게 히프를 돌릴 때면 전율이 온몸에 인다.
56 섹스를 하는 동안, 한번에 여러 가지를 하는 여자가 좋다. 히프를 움직이면서 한 손으로는 내 가슴을 쓰다듬고 다른 한 손으로는 내 손바닥을 간지르는 그녀. 정말 흥분된다.
57 후배위 포지션에서 다리를 아주 넓게 벌리는 여자가 있었다. 뒤에서 보아도 그녀의 모든 것이 다 보여 아주 흥분됐다.
58 남성 상위로 삽입할 때 여자가 허벅지를 아주 꽉 조이고 있으면 느낌이 아주 좋다.
59 내 엉덩이를 꽉 잡거나 가볍게 칠 때. 내가 좋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 수 있다.
60 안으로 들어갈 때 크게 신음소리를 내거나 숨을 들이쉬면 자신만만해진다.
61 내가 위에 있을 때, 여자가 히프를 위로 올린다. 단단하게 결합할 수 있으며, 내 전부가 안에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62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갔을 때 내 히프를 잡고 나를 안으로 더 깊이 끌어당기는 것이 좋다. 깊숙이 들어간 느낌과 함께 정말 이 여자와 하나가 되었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63 오럴 섹스를 해 줄 때, 그녀가 갈망하는 눈으로 나를 바라본다.
64 적극적으로 내 손을 잡아끌어 원하는 곳을 애무하게 만드는 여자가 좋다.
65 정말 좋다, 어디를 어떻게 해달라, 이런 이야기를 조용히 속삭이는 그녀. 말을 할 때 내 귀에 숨결이 닿는 것도 흥분된다.
66 남성 상위의 포지션에 있을 때, 이두근과 삼두근을 꽉 잡는다. 내가 팔이 강한 멋지고 힘센 남자가 된 기분이 들게 된다.
67 샤워를 하면서 아래를 애무해 보라. 따뜻한 물이 쏟아지는 아래에서 따뜻한 입을 느끼면 그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68 그녀가 더, 더라고 말할 때가 좋다.
69 그녀가 손에 윤활제를 바르고 내 물건을 손으로 애무할 때.
70 포지션을 바꿀 때, 그녀가 나에게 오럴 섹스를 해 준다. 아주 짧은 동안만 입에 넣었다 빼는 정도지만 그래도 아주 흥분된다.

71 포르노를 보면서 남녀와 같은 동작을 함께하면, 열 배는 더 흥분을 느낀다.
72 남자의 아랫입술을 살짝 깨물어준다.
73 내 위에 올라타서 앞뒤로 부드럽게 몸을 흔들 때.
74 그녀는 주먹을 가볍게 쥐고 삽입하듯 내 페니스를 그 주먹 속으로 집어넣게 한다.
75 삽입을 한 채로 포지션을 바꾼다. 내 여자친구는 내가 남성 상위로 있을 때 엉덩이를 손으로 꽉 잡아 빠지지 않게 한 다음 두 사람의 몸을 돌려 여성 상위 자세로 바꾼다.
76 옷을 완전히 벗지 말고 조금 남겨두어 보라. 그녀의 브래지어나 팬티가 내 맨살에 닿을 때 색다른 기분이 든다.
77 여성 상위 포지션에서, 그녀가 내 앞으로 등을 굽혔다가 천천히 다시 뒤로 등을 휘어지게 굽힌다. 나는 누워서 그녀가 스스로 즐기는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
78 여자가 먼저 후배위를 하자고 할 때.

79 오럴 섹스를 하는 동안, 한 손을 적신 다음 페니스를 손으로 잡는다. 그 손을 입술 바로 옆에 둔다. 젖은 입과 젖은 손 콤비 플레이는 마치 삽입한 느낌을 준다.
80 섹스를 하는 동안, 내가 삽입을 하고 피스톤 운동을 하고 있을 때 페니스의 뿌리 부분을 손으로 꽉 붙잡고 있는다. 마찰의 느낌이 더욱 강하게 느껴진다.
81 반지를 끼우듯 손으로 남자의 페니스를 꽉 잡는다.
82 나와 여자친구는 냉장고에 몸을 기대고 선 채로 섹스를 하곤 한다. 냉장고에 기대면 아주 약하게 떨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83 남성 상위 포지션에서, 여자가 상체를 약간 일으켜 젖꼭지를 부드럽게 깨물거나 내 목을 혀로 애무할 때.
84 내 여자친구는 오럴 섹스로 나를 발기시킨다. 그래서 나는 아직도 그녀와 헤어지지 못하고 있다.
85 남성 상위의 포즈에서, 다리를 잡아 더 넓게 벌려준다. 이렇게 하면 더 깊이 삽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