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성

성관계 할 때 알아두면 좋다

역려과객 2013. 4. 27. 11:24

성관계 할 때 알아두면 좋다

■ 사랑의 분위기를 잡아라
섹스는 단순히 육체적인 행위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마음이 열리지 않으면 육체적인 쾌감이 반감되기 때문에 섹스를 하기 전에서로가 사랑의 감정을 가질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애정어린 말이나 은은한 침실 분위기를 만들어 사랑의 감정을교환해야 한다. 사랑의 교감은 성 에너지를 활발하게 하여 섹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

                                                   본 기사내용과 무관한 이미지입니다.


■ 과식 후에 하지 마라
배가 부른 상태에서 섹스를 하면 정자의 생산 능력이 크게 감소하고 소화불량을 일으키며 장에도 해롭다. 과식을 한 후에는 반드시소화가 된 후에 섹스를 해야 만족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섹스 후에는 약간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다. 찬음료나 아이스크림은 좋지 않다.

■ 술 마시고 하지 마라
술을 마시고 섹스를 하면 사정을 늦출 수가 있다고 믿는 남자들이 많다. 하지만 오히려 사정을 조절하기 힘들어서 일방적인 섹스가되기 쉽다. 술에 의한 열기는 일시적으로 모세혈관을 팽창시켜서 에너지 소모를 많게 한다.

그리고 호흡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아폐에 무리를 주게 된다. 술을 가볍게 한두 잔 마시는 것은 오히려 긴장을 풀어주지만 많이 마시면 몸을 해치게 되고 발기부전의원인이 된다.

■ 몸과 마음이 안 좋을 때는 삼가라
피곤하거나 힘이 없거나 또는 화가 났거나 슬플 때는 섹스를 삼가는 것이 좋다. 이럴 때는 몸과 마음의 균형이 깨질 우려가 있다.섹스는 반드시 온전한 열정을 가지고 감각과 느낌으로 충분히 즐겨야 한다.
남녀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때 에너지가 충분히생겨서 제대로 순환되어 온전한 조화를 이루게 된다.

■ 하기 전, 반드시 소변을 보라
방광이 찬 상태에서 섹스를 하면 신장을 압박하여 긴장하게 된다. 긴장을 하게 되면 사정을 쉽게 하게 되고 또 쾌감을 느끼는데방해가 된다. 소변을 본 후에도 방광과 여러 내장 기관들의 기능이 제자리에 돌아갈 수 있도록 잠시 시간을 가진 후에 섹스를 하는것이 좋다.